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유격수가 빠따 잘치는걸 본게 오래되서
런런투런
2025-08-05 04:4

스완슨이 마지막임 ㅋㅋ


그래서 걍 유격수가 옵스 0.5따리여도 수비만 잘하면 별 생각이 안드네 

솔직히 스완슨도 하위타선이나 클러치에서 쏠쏠했던거지 대단한 수준은 아니었는데

최근 아르시아나 앨런 생각하면 걍 타격의 신임
이이75
2025-08-13 11:22
hjfm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7,934
이따다끼이꾸욧
08-25
192
307,933
레종프렌치블랙
08-25
151
307,840
돈불
08-24
166
307,795
주작리그
08-24
198
307,794
축구왕핸돌이
08-24
212
307,793
신전떡볶이
08-24
171
307,792
설사약
08-24
214
307,791
설사약
08-24
177
307,790
모나미불펜
08-24
177
307,789
똥싸개
08-24
139
307,788
택시두라이버
08-24
139
307,787
전반퇴근
08-24
200
307,786
전반퇴근
08-24
157
307,785
페리카나치킨
08-24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