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사실 롯데 1번 타자로는 김동혁이 제일 좋음
영화볼래용
2025-07-26 04:2
스몰샘플이지만 출루율이 굉장히 좋다

시즌 볼넷이 18개로 안타수랑 똑같음 ㅋㅋ
(황성빈7개 장두성16개)

얘는 타격만 좀 더 성장하면 됨
팬치
2025-07-26 18:15
롯데~~~요즘 자주 먹게 해줘서 땡큐~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7,295
터졌다
08-19
287
307,294
에프16기
08-19
175
307,292
룸광현
08-19
186
307,291
출석  +1
치킨와인
08-19
146
307,290
아이스더블
08-19
176
307,289
무적단폴
08-19
165
307,288
한방러쉬
08-19
216
307,287
한방러쉬
08-19
164
307,284
아이엠어보이
08-19
261
307,283
아이엠어보이
08-19
223
307,218
돈불
08-18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