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한신은 왜 이시이를 마무리로 안쓰지
터졌다
2025-08-19 07:3

40경기 연속 무실점인 투수를 두고 나올때마다 불안한 선수를 굳이 마무리로 쓰는 이유가 뭘까

돈불
2025-08-19 16:11
그러게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7,292
룸광현
08-19
192
307,291
출석  +1
치킨와인
08-19
153
307,290
아이스더블
08-19
186
307,289
무적단폴
08-19
173
307,288
한방러쉬
08-19
224
307,287
한방러쉬
08-19
171
307,284
아이엠어보이
08-19
269
307,283
아이엠어보이
08-19
232
307,218
돈불
08-18
204
307,216
버거킹존맛
08-18
251
307,215
옹박하이킥
08-18
242
307,214
호로킹
08-18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