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사실 롯데 1번 타자로는 김동혁이 제일 좋음
영화볼래용
2025-07-26 04:2
스몰샘플이지만 출루율이 굉장히 좋다

시즌 볼넷이 18개로 안타수랑 똑같음 ㅋㅋ
(황성빈7개 장두성16개)

얘는 타격만 좀 더 성장하면 됨
팬치
2025-07-26 18:15
롯데~~~요즘 자주 먹게 해줘서 땡큐~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6,892
인스턴트존맛
08-15
297
306,891
머릿속의품번
08-15
198
306,890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8-15
216
306,889
뭔데뭔데니가뭔데
08-15
179
306,888
추파충
08-15
209
306,887
또또먹자
08-15
185
306,886
여배최고
08-15
198
306,800
돈불
08-14
174
306,769
에프16기
08-14
204
306,768
룸광현
08-14
236
306,765
아이스더블
08-14
315
306,764
무적단폴
08-14
209
306,763
한방러쉬
08-14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