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후라도 이새끼가 ㄹㅇ 재앙인데.
옹박하이킥
2025-07-12 10:4

매경기 던지는 공을 보면 아다리 맞으면 칠만해보임.


근데 결과적으로 이닝 순삭에 QS, QS+ 딸깍 끝나있음.

삼진이 폰세나 앤더슨 같이 바로 나갈 해로운 외국인보다 적어서 압도적인 선수처럼 안 보이는데, 막상 시즌 성적 까보면 폰세 앤더슨 다음 급으로 sWAR 6은 그냥 찍음.

근데 공 때문에 메이저는 가기 힘들고 일본도 가고싶어하지 않거나 큰 오퍼가 없는 느낌임.

그냥 씨발 부상 없으면 롱런하면서 조크보 줘팰 선수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6,053
jisongyo
08-06
200
306,052
쌋건
08-06
288
305,955
돈불
08-05
253
305,952
강아지
08-05
304
305,921
킴덕배
08-05
208
305,920
축구왕핸돌이
08-05
263
305,919
신전떡볶이
08-05
230
305,917
설사약
08-05
251
305,916
아이스더블
08-05
200
305,915
치킨와인
08-05
236
305,914
룸광현
08-05
324
305,913
룸광현
08-05
174
305,912
터졌다
08-05
222
305,911
적특이라도
08-05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