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사실 롯데 1번 타자로는 김동혁이 제일 좋음
영화볼래용
2025-07-26 04:2
스몰샘플이지만 출루율이 굉장히 좋다

시즌 볼넷이 18개로 안타수랑 똑같음 ㅋㅋ
(황성빈7개 장두성16개)

얘는 타격만 좀 더 성장하면 됨
팬치
2025-07-26 18:15
롯데~~~요즘 자주 먹게 해줘서 땡큐~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4,704
kim8966
07-23
250
304,703
또또먹자
07-23
315
304,702
여배최고
07-23
225
304,701
가오가이거
07-23
291
304,700
나폴리다해라
07-23
210
304,699
덕상
07-23
236
304,698
소농민너야
07-23
272
304,611
랄라라콩
07-23
245
304,596
요코하마
07-23
183
304,594
랄라라콩
07-22
254
304,567
랄라라콩
07-22
278
304,566
돈불
07-22
241
304,564
0플핸대세
07-22
311
304,562
축구왕핸돌이
07-22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