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기아, DK팬인데요. 올해 코시 기아가 가면
설사약
2025-07-22 15:5

차는 그랜저 타고다녀요

올해 코시 기아가 진출하면

K8로 차 바꿀래요.

그랜저 20년식이라 바꿀때 되어서

못가면 신형그랜저.
가면 K8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4,555
택시두라이버
07-22
317
304,554
전반퇴근
07-22
213
304,553
페리카나치킨
07-22
239
304,552
놀란두
07-22
302
304,550
아이엠어보이
07-22
236
304,509
꼴떼바보
07-22
339
304,472
샤프맨
07-21
201
304,465
돈불
07-21
293
304,444
호로킹
07-21
245
304,443
추파충
07-21
335
304,442
kim8966
07-21
238
304,440
또또먹자
07-21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