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병싄 여축 보거라...
샤프맨
2025-07-21 21:1

다져스 마휀은 픽이 이해가간다...그런데 템파베이 1.33을 가라고....템파베이 같은 개치반팀을 가을야구두 못갈팀이구만...추천을 해두 어케 똥배당 그런팀 똥배당 받은것을 추천하냐 야 병쉰여축 픽좀 똑바로 주어라 아예 말을 말고!김하성은 개똥팀이지만 최고 연봉이라니...ㅎㅎ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4,444
호로킹
07-21
249
304,443
추파충
07-21
338
304,442
kim8966
07-21
241
304,440
또또먹자
07-21
222
304,438
영화볼래용
07-21
217
304,437
킴덕배
07-21
278
304,436
여배최고
07-21
325
304,434
아이엠어보이
07-21
261
304,395
랄라라콩
07-21
353
304,386
요코하마
07-21
238
304,359
돈불
07-20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