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후라도 이새끼가 ㄹㅇ 재앙인데.
옹박하이킥
2025-07-12 10:4

매경기 던지는 공을 보면 아다리 맞으면 칠만해보임.


근데 결과적으로 이닝 순삭에 QS, QS+ 딸깍 끝나있음.

삼진이 폰세나 앤더슨 같이 바로 나갈 해로운 외국인보다 적어서 압도적인 선수처럼 안 보이는데, 막상 시즌 성적 까보면 폰세 앤더슨 다음 급으로 sWAR 6은 그냥 찍음.

근데 공 때문에 메이저는 가기 힘들고 일본도 가고싶어하지 않거나 큰 오퍼가 없는 느낌임.

그냥 씨발 부상 없으면 롱런하면서 조크보 줘팰 선수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3,590
아이엠어보이
07-12
330
303,550
돈불
07-11
311
303,522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7-11
339
303,521
호로킹
07-11
306
303,520
또또먹자
07-11
275
303,519
여배최고
07-11
209
303,518
가오가이거
07-11
263
303,517
새미코
07-11
227
303,516
촉좋은이
07-11
264
303,515
덕상
07-11
305
303,514
프라닭
07-11
306
303,414
Kowirq
07-10
294
303,405
런런투런
07-10
274
303,404
놀란두
07-10
233
303,403
설사약
07-10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