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우와 광주 벌금 천만원으론 관중석에 리얼돌 2.5개밖에 못놓네
라바왕
2025-06-13 09:1

서울이 설치한 마네킹 30개중에 25개가 여성형이었으니

전부 리얼돌이라 가정해도
벌금 1억/25개 = 개당 벌금 400이네

광주 벌금으론 리얼돌 3개치 벌금도 못내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2,860
요코하마
07-06
485
302,813
고수다앙
07-05
370
302,797
레종프렌치블랙
07-05
218
302,795
옹박하이킥
07-05
361
302,794
호로킹
07-05
358
302,793
추파충
07-05
474
302,792
kim8966
07-05
345
302,791
kim8966
07-05
349
302,790
rnwndqjfu
07-05
285
302,789
또또먹자
07-05
203
302,788
출석  +1
영화볼래용
07-05
196
302,787
킴덕배
07-05
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