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소크라테스와는 아름다운 이별한거 아닌가?
런런투런
2025-06-11 13:3

무난과 준수 사이의 활약을 보여준 용병과의 

아름다운 이별이 아닌가 싶음.

한국시리즈에서 쏠쏠하게 해줬고....

외야 '구멍', 위즈덤 '글쎄?'라 말이 많은듯!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2,652
0플핸대세
07-03
262
302,651
게스트차단
07-03
375
302,650
떄려줘
07-03
535
302,649
식민지
07-03
281
302,648
서울생제르맹
07-03
332
302,647
민재등허리
07-03
399
302,585
요코하마
07-03
367
302,575
놀란두
07-02
323
302,574
수포티비
07-02
262
302,573
아이스더블
07-02
351
302,572
룸광현
07-02
294
302,571
터졌다
07-02
404
302,570
런런투런
07-02
426
302,501
실시간명사수
07-02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