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김하성 아직 통증 좀 있다네
에프16기
2025-07-06 01:1

심한거 같지는 않은데 통증이 아직 있는거 보면 좀 걱정되긴 하네


일단 오늘은 치료 받느라 결장이고 감독은 아직 DTD로 생각하고 있다고 함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2,902
아이스더블
07-06
315
302,900
치킨와인
07-06
334
302,899
룸광현
07-06
294
302,898
에프16기
07-06
371
302,897
에프16기
07-06
236
302,895
적특이라도
07-06
219
302,894
적특이라도
07-06
254
302,892
아이엠어보이
07-06
253
302,860
요코하마
07-06
493
302,813
고수다앙
07-05
374
302,797
레종프렌치블랙
07-05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