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콜 어빈 부활하면 얘는 그냥 이승엽 박정배가 싫어서 어깨빵에 경기터뜨린거임 ㅇㅇ
무적단폴
2025-06-05 01:0
시즌 초 4월 아무것도 모를때는 공은 날렷지만 어쩔 퀄스에 휩도 좋앗음

근데 5월이 되니 이승엽 박정배 이새끼들 답 없다고 판단해 일부러터뜨린거지

이제 뉴네오콜어빈의 부활이 시작된다 ㅇㅇ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2,498
실시간명사수
07-02
286
302,487
병싄여축2
07-02
379
302,485
병싄여축2
07-02
324
302,447
레종프렌치블랙
07-01
358
302,446
버거킹존맛
07-01
407
302,445
옹박하이킥
07-01
345
302,444
호로킹
07-01
377
302,442
kim8966
07-01
304
302,441
rnwndqjfu
07-01
234
302,440
또또먹자
07-01
250
302,438
영화볼래용
07-01
220
302,437
킴덕배
07-01
281
302,436
출석  +1
여배최고
07-01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