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AS] 모라타: 대표팀 은퇴요? 9월에는 국가대표팀에 오지 않을 수 있어요...
아이엠어보이
2025-06-09 12:5


알바로 모라타:


"팀 동료들에게 미안해요. 인생이란 원래 그런 거니까요. 감독님의 말씀에는 감사드립니다. 승부차기요? 잘 못 찼어요. 더 잘할 수 있었는데, 이제 와서 어쩔 수 없죠. 답답한 마음으로 떠나야 할 것 같아요. 눈물이 날 뻔했지만 울지는 않았습니다. 제 아이들이 관중석에 있었고, 인생에선 배워야 할 순간들이 있으니까요.

대표팀 은퇴요? 지금은 오늘 일만 생각하고 있지만, 9월 대표팀에서는 없을 가능성도 있어요. 라민과 대표팀 모두 정말 수준 높은 경기를 했어요. 그는 앞으로 스페인에 많은 기쁨을 안겨줄 겁니다."

팬치
2025-06-10 07:10
좋은정보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2,438
영화볼래용
07-01
220
302,437
킴덕배
07-01
281
302,436
출석  +1
여배최고
07-01
401
302,434
아이엠어보이
07-01
375
302,383
 +1
팬치
07-01
298
302,339
현타씨게
06-30
429
302,338
jisongyo
06-30
457
302,337
쌋건
06-30
260
302,336
진라면매운맛
06-30
278
302,335
진라면매운맛
06-30
461
302,334
흑형의스웩
06-30
371
302,331
출석!  +1
십자수포
06-30
302
302,330
출석  +1
일단먹고스타트
06-30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