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AS] 모라타: 대표팀 은퇴요? 9월에는 국가대표팀에 오지 않을 수 있어요...
아이엠어보이
2025-06-09 12:5


알바로 모라타:


"팀 동료들에게 미안해요. 인생이란 원래 그런 거니까요. 감독님의 말씀에는 감사드립니다. 승부차기요? 잘 못 찼어요. 더 잘할 수 있었는데, 이제 와서 어쩔 수 없죠. 답답한 마음으로 떠나야 할 것 같아요. 눈물이 날 뻔했지만 울지는 않았습니다. 제 아이들이 관중석에 있었고, 인생에선 배워야 할 순간들이 있으니까요.

대표팀 은퇴요? 지금은 오늘 일만 생각하고 있지만, 9월 대표팀에서는 없을 가능성도 있어요. 라민과 대표팀 모두 정말 수준 높은 경기를 했어요. 그는 앞으로 스페인에 많은 기쁨을 안겨줄 겁니다."

팬치
2025-06-10 07:10
좋은정보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1,996
출석함  +1
마빡헤드샷
06-27
457
301,995
존슨부대찌개
06-27
442
301,994
게스트차단
06-27
304
301,993
서울생제르맹
06-27
234
301,927
실시간명사수
06-27
287
301,895
조로001
06-26
468
301,860
십자수포
06-26
439
301,859
일단먹고스타트
06-26
322
301,858
똠냥꿍
06-26
341
301,856
인쉥은마핸이지
06-26
371
301,855
인쉥은마핸이지
06-26
366
301,854
인스턴트존맛
06-26
310
301,853
킴하성의야구엔
06-26
435
301,852
머릿속의품번
06-26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