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이번주 한화삼성 사직에서 6연전인데
모나미불펜
2025-06-17 03:1

2승4패만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함..부상 억까도 적당히 해야지 이것 먼 살아남은 선수가 더 작네 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869
인쉥은마핸이지
06-17
777
300,866
신전떡볶이
06-17
660
300,865
설사약
06-17
679
300,864
모나미불펜
06-17
366
300,862
똥싸개
06-17
787
300,861
전반퇴근
06-17
546
300,860
페리카나치킨
06-17
542
300,859
페리카나치킨
06-17
601
300,856
아이엠어보이
06-17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