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오타니 다저스에서는 투수로 복귀해서 6-7이닝 1실점 하고 ND나 패전 이럴일 없겠지?
축구왕핸돌이
2025-06-17 03:1

천사네는 오타니나올때마다 반일운동 했었는데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860
페리카나치킨
06-17
545
300,859
페리카나치킨
06-17
607
300,856
아이엠어보이
06-17
657
300,764
랄라라콩
06-15
669
300,760
팬치
06-15
532
300,756
랄라라콩
06-15
575
300,741
ㄱㄱㄱ  +1
일단먹고스타트
06-15
714
300,740
쌋건
06-15
593
300,739
치킨와인
06-15
521
300,738
출석  +1
게스트차단
06-15
467
300,737
민재등허리
06-15
680
300,736
amazruru
06-15
524
300,734
황금빤쮸
06-15
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