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소크라테스와는 아름다운 이별한거 아닌가?
런런투런
2025-06-11 13:3

무난과 준수 사이의 활약을 보여준 용병과의 

아름다운 이별이 아닌가 싶음.

한국시리즈에서 쏠쏠하게 해줬고....

외야 '구멍', 위즈덤 '글쎄?'라 말이 많은듯!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338
호로킹
06-10
526
300,337
추파충
06-10
544
300,333
rnwndqjfu
06-10
694
300,330
영화볼래용
06-10
443
300,329
킴덕배
06-10
606
300,328
아이엠어보이
06-10
811
300,327
아이엠어보이
06-10
743
300,282
붉은직자
06-10
589
300,247
팬치
06-10
919
300,204
축구왕핸돌이
06-09
565
300,203
설사약
06-09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