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박민, 박재현 콜업이면
옹박하이킥
2025-06-12 13:5

박재현을 외야 대수비, 대주자 롤로 두고 

창진(종욱) - 호령 - 원준 외야에

윤도현 진짜 부상 말소면 박민이 선발인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591
쌋건
06-13
709
300,503
옹박하이킥
06-12
900
300,502
옹박하이킥
06-12
561
300,501
호로킹
06-12
757
300,499
추파충
06-12
692
300,495
또또먹자
06-12
509
300,494
영화볼래용
06-12
592
300,491
아이엠어보이
06-12
433
300,490
아이엠어보이
06-12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