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소크라테스와는 아름다운 이별한거 아닌가?
런런투런
2025-06-11 13:3

무난과 준수 사이의 활약을 보여준 용병과의 

아름다운 이별이 아닌가 싶음.

한국시리즈에서 쏠쏠하게 해줬고....

외야 '구멍', 위즈덤 '글쎄?'라 말이 많은듯!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394
에프16기
06-11
614
300,393
터졌다
06-11
503
300,389
아이엠어보이
06-11
774
300,339
옹박하이킥
06-10
698
300,338
호로킹
06-10
533
300,337
추파충
06-10
553
300,333
rnwndqjfu
06-10
699
300,330
영화볼래용
06-10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