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홍창기는 유니폼 인센으로 돈 겁나 벌었겠네ㄷㄷ
옹박하이킥
2025-05-17 00:1

뭐 연봉도 억대연봉이지만  3년간 유니폼 판매량 탑이니까 FA도 하기전에 돈 겁나 벌음ㄷㄷ

신승범
2025-05-18 00:52
야구는 연고지 응원팀 하이라이트만 보는 남정내인데,, 홍창기 인기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잠실쪽 경기하는 날 보면, 홍창기 유니폼 진짜 많더라구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194
rnwndqjfu
06-09
825
300,193
출석  +1
또또먹자
06-09
756
300,192
킴덕배
06-09
636
300,190
아이엠어보이
06-09
945
300,152
요코하마
06-09
585
300,121
붉은직자
06-08
996
300,118
jisongyo
06-08
607
300,117
역배의쓴맛
06-08
923
300,116
런런투런
06-08
590
300,115
에프16기
06-08
596
300,114
룸광현
06-08
1,123
300,113
출석  +1
치킨와인
06-08
879
300,112
아이스더블
06-08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