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AS] 모라타: 대표팀 은퇴요? 9월에는 국가대표팀에 오지 않을 수 있어요...
아이엠어보이
2025-06-09 12:5


알바로 모라타:


"팀 동료들에게 미안해요. 인생이란 원래 그런 거니까요. 감독님의 말씀에는 감사드립니다. 승부차기요? 잘 못 찼어요. 더 잘할 수 있었는데, 이제 와서 어쩔 수 없죠. 답답한 마음으로 떠나야 할 것 같아요. 눈물이 날 뻔했지만 울지는 않았습니다. 제 아이들이 관중석에 있었고, 인생에선 배워야 할 순간들이 있으니까요.

대표팀 은퇴요? 지금은 오늘 일만 생각하고 있지만, 9월 대표팀에서는 없을 가능성도 있어요. 라민과 대표팀 모두 정말 수준 높은 경기를 했어요. 그는 앞으로 스페인에 많은 기쁨을 안겨줄 겁니다."

팬치
2025-06-10 07:10
좋은정보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0,199
택시두라이버
06-09
675
300,197
페리카나치킨
06-09
499
300,196
놀란두
06-09
353
300,194
rnwndqjfu
06-09
832
300,193
출석  +1
또또먹자
06-09
757
300,192
킴덕배
06-09
651
300,190
아이엠어보이
06-09
955
300,152
요코하마
06-09
594
300,121
붉은직자
06-08
1,001
300,118
jisongyo
06-08
611
300,117
역배의쓴맛
06-08
930
300,116
런런투런
06-08
594
300,115
에프16기
06-08
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