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홍창기는 유니폼 인센으로 돈 겁나 벌었겠네ㄷㄷ
옹박하이킥
2025-05-17 00:1

뭐 연봉도 억대연봉이지만  3년간 유니폼 판매량 탑이니까 FA도 하기전에 돈 겁나 벌음ㄷㄷ

신승범
2025-05-18 00:52
야구는 연고지 응원팀 하이라이트만 보는 남정내인데,, 홍창기 인기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잠실쪽 경기하는 날 보면, 홍창기 유니폼 진짜 많더라구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9,739
터졌다
06-05
554
299,737
적특이라도
06-05
729
299,736
런런투런
06-05
397
299,734
아이엠어보이
06-05
751
299,702
황금휘장
06-05
569
299,675
붉은직자
06-04
563
299,640
풀빠따  +1
축구왕슛돌이
06-03
1,678
299,636
황금빤쮸
06-03
1,019
299,635
아웅졸려
06-03
831
299,634
출석  +1
똥싸개
06-03
899
299,633
출석  +1
하루2시간수면
06-03
555
299,632
한방러쉬
06-03
665
299,631
아이스더블
06-03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