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콜 어빈 부활하면 얘는 그냥 이승엽 박정배가 싫어서 어깨빵에 경기터뜨린거임 ㅇㅇ
무적단폴
2025-06-05 01:0
시즌 초 4월 아무것도 모를때는 공은 날렷지만 어쩔 퀄스에 휩도 좋앗음

근데 5월이 되니 이승엽 박정배 이새끼들 답 없다고 판단해 일부러터뜨린거지

이제 뉴네오콜어빈의 부활이 시작된다 ㅇㅇ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9,818
뚜르라부
06-06
628
299,817
붉은직자
06-06
558
299,798
랄라라콩
06-05
519
299,792
랄라라콩
06-05
703
299,771
랄라라콩
06-05
695
299,746
수포티비
06-05
539
299,745
한방러쉬
06-05
530
299,743
아이스더블
06-05
513
299,742
치킨와인
06-05
495
299,741
치킨와인
06-05
574
299,740
룸광현
06-05
524
299,739
터졌다
06-05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