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삼성팬분들 궁금한거
레종프렌치블랙
2025-05-08 01:2
1,716
1
0
0
보통 삼성 클로저 하면 오승환이 먼저 떠오르는데

지금 김재윤 엄청 욕 먹던데 오승환이 김재윤보다 더 못던지는거 ??

그래도 오승환 삼성 2기때 블론도 봤지만 잘한것도 봐서.....
궁금해서 여쭤본거



팬치
2025-05-10 21:03
경기만 찍을 줄 알지 선수들은 아예 몰라서ㅋㅋ이참에 공부할까?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9,287
런런투런
05-31
581
299,285
아이엠어보이
05-31
695
299,247
준님
05-31
764
299,224
다시다
05-31
668
299,202
옹박하이킥
05-30
631
299,201
추파충
05-30
689
299,199
영화볼래용
05-30
597
299,196
여배최고
05-30
901
299,195
라바왕
05-30
885
299,194
현타씨게
05-30
825
299,193
jisongyo
05-30
1,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