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삼성팬분들 궁금한거
레종프렌치블랙
2025-05-08 01:2
1,722
1
0
0
보통 삼성 클로저 하면 오승환이 먼저 떠오르는데

지금 김재윤 엄청 욕 먹던데 오승환이 김재윤보다 더 못던지는거 ??

그래도 오승환 삼성 2기때 블론도 봤지만 잘한것도 봐서.....
궁금해서 여쭤본거



팬치
2025-05-10 21:03
경기만 찍을 줄 알지 선수들은 아예 몰라서ㅋㅋ이참에 공부할까?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9,086
ㅊㅅ  +1
전반퇴근
05-29
690
299,085
놀란두
05-29
861
299,084
역배의쓴맛
05-29
1,477
299,083
치밥
05-29
890
299,082
 +1
순살자이
05-29
1,010
299,081
라바왕
05-29
651
299,080
현타씨게
05-29
946
299,079
ㄱㄱㄱ  +1
jisongyo
05-29
527
299,078
쌋건
05-29
440
299,017
급한돈
05-29
899
299,013
급한돈
05-29
780
299,000
토토로돈벌놈
05-28
636
298,982
평소에  +1
속고만
05-28
851
298,965
가로수011
05-28
1,161
298,937
전반퇴근
05-28
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