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홍창기는 유니폼 인센으로 돈 겁나 벌었겠네ㄷㄷ
옹박하이킥
2025-05-17 00:1

뭐 연봉도 억대연봉이지만  3년간 유니폼 판매량 탑이니까 FA도 하기전에 돈 겁나 벌음ㄷㄷ

신승범
2025-05-18 00:52
야구는 연고지 응원팀 하이라이트만 보는 남정내인데,, 홍창기 인기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잠실쪽 경기하는 날 보면, 홍창기 유니폼 진짜 많더라구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7,908
아이엠어보이
05-17
907
297,887
붉은직자
05-16
1,373
297,853
슬레이어
05-16
759
297,841
비오비타
05-15
988
297,840
똥싸개
05-15
873
297,839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5-15
849
297,838
비주류경기만간다
05-15
1,359
297,837
적특이라도
05-15
965
297,836
역배의쓴맛
05-15
1,214
297,835
라바왕
05-15
763
297,834
현타씨게
05-15
898
297,833
jisongyo
05-15
986
297,832
쌋건
05-15
1,055
297,770
붉은직자
05-15
1,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