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커쇼 리햅등판은 괜찮았나
버거킹존맛
2025-05-17 00:1

메이저에서 패스트볼 90마일에 슬라이더 87마일만 나와도 버틸수는 있어보이는데


그것도 안나올꺼같단말이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7,991
팬치
05-17
1,198
297,978
붉은직자
05-17
987
297,921
레종프렌치블랙
05-17
612
297,920
버거킹존맛
05-17
985
297,919
버거킹존맛
05-17
1,436
297,916
추파충
05-17
901
297,915
kim8966
05-17
1,581
297,914
또또먹자
05-17
1,605
297,913
영화볼래용
05-17
1,100
297,911
킴덕배
05-17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