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야 그러고보니 골스 가장 최상위권 픽이..
호로킹
2025-04-19 01:5
1,960
1
0
0

무려 2픽 7픽이었는데....


나름정착한게 


무디14픽 


포젬 19픽 


올시즌 못뛰고있지만 쏠쏠했던 57픽


포스트 52픽


산토스 55픽


한 때 정착 성공했던 던풀이 28픽


아직 살아남은 20대 30픽 루니


골스는 로터리픽 뽑지말아야?



.... 2픽 7픽 어떻게 할거야!!!?

붉은직자
2025-04-21 10:26
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7,136
ㅊㅊ  +1
에프16기
05-09
1,571
297,135
터졌다
05-09
885
297,134
런런투런
05-09
968
297,027
출석  +1
wbwbed
05-08
1,043
296,996
레종프렌치블랙
05-08
1,715
296,995
버거킹존맛
05-08
829
296,994
옹박하이킥
05-08
1,501
296,993
호로킹
05-08
769
296,991
kim8966
05-08
2,617
296,990
rnwndqjfu
05-08
1,239
296,989
rnwndqjfu
05-08
1,521
296,988
또또먹자
05-08
1,455
296,987
영화볼래용
05-08
1,434
296,986
킴덕배
05-08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