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삼성팬분들 궁금한거
레종프렌치블랙
2025-05-08 01:2
1,713
1
0
0
보통 삼성 클로저 하면 오승환이 먼저 떠오르는데

지금 김재윤 엄청 욕 먹던데 오승환이 김재윤보다 더 못던지는거 ??

그래도 오승환 삼성 2기때 블론도 봤지만 잘한것도 봐서.....
궁금해서 여쭤본거



팬치
2025-05-10 21:03
경기만 찍을 줄 알지 선수들은 아예 몰라서ㅋㅋ이참에 공부할까?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6,996
레종프렌치블랙
05-08
1,714
296,995
버거킹존맛
05-08
829
296,994
옹박하이킥
05-08
1,496
296,993
호로킹
05-08
762
296,991
kim8966
05-08
2,610
296,990
rnwndqjfu
05-08
1,235
296,989
rnwndqjfu
05-08
1,517
296,988
또또먹자
05-08
1,451
296,987
영화볼래용
05-08
1,431
296,986
킴덕배
05-08
1,001
296,985
여배최고
05-08
1,720
296,984
아이엠어보이
05-08
1,581
296,983
아이엠어보이
05-08
2,309
296,958
minr5252
05-07
1,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