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삼성팬분들 궁금한거
레종프렌치블랙
2025-05-08 01:2
1,726
1
0
0
보통 삼성 클로저 하면 오승환이 먼저 떠오르는데

지금 김재윤 엄청 욕 먹던데 오승환이 김재윤보다 더 못던지는거 ??

그래도 오승환 삼성 2기때 블론도 봤지만 잘한것도 봐서.....
궁금해서 여쭤본거



팬치
2025-05-10 21:03
경기만 찍을 줄 알지 선수들은 아예 몰라서ㅋㅋ이참에 공부할까?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7,136
ㅊㅊ  +1
에프16기
05-09
1,582
297,135
터졌다
05-09
898
297,134
런런투런
05-09
972
297,027
출석  +1
wbwbed
05-08
1,052
296,996
레종프렌치블랙
05-08
1,727
296,995
버거킹존맛
05-08
843
296,994
옹박하이킥
05-08
1,509
296,993
호로킹
05-08
777
296,991
kim8966
05-08
2,634
296,990
rnwndqjfu
05-08
1,249
296,989
rnwndqjfu
05-08
1,527
296,988
또또먹자
05-08
1,467
296,987
영화볼래용
05-08
1,440
296,986
킴덕배
05-08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