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TCC] 네마냐 마티치: "세스크, 캉테 다 좋았지만, 캉테랑 뛸 때가 제일 편했다."
아이엠어보이
2025-04-10 00:0
1,920
0
0
0


전 첼시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는 월드 클래스 미드필더인 은골로 캉테,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함께 경기를 뛸 수 있는 행운을 누렸었다.


첼시는 특히나 21세기 들어 많은 뛰어난 미드필더들을 보유하고 있었는데, 뛰어난 수비형 미드필더였던 네마냐 마티치도 그 중 하나였다. 높은 신장과 건장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상대를 압도했으며, 뛰어난 왼발을 지니고 있었다.


첼시는 2016/17시즌 리그 우승을 했고, 마티치, 파브레가스, 캉테가 모두 스쿼드에 있었다.


마티치는 각각 다른 시즌 파브레가스, 캉테와 합을 맞춰보았고, 최근 한 인터뷰에서 캉테와 뛰는 것이 좀 더 편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6,369
진라면매운맛
05-01
1,725
296,368
ㅊㅊ  +1
인쉥은마핸이지
05-01
1,845
296,367
에프16기
05-01
2,628
296,366
런런투런
05-01
1,722
296,364
아웅졸려
05-01
1,704
296,363
황금빤쮸
05-01
1,557
296,362
비오비타
05-01
1,824
296,361
출석  +1
블루스크린
05-01
1,654
296,360
게스트차단
05-01
1,833
296,264
jisongyo
04-30
1,823
296,263
이따다끼이꾸욧
04-30
2,282
296,262
레종프렌치블랙
04-30
1,335
296,261
호로킹
04-30
1,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