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삼성팬분들 궁금한거
레종프렌치블랙
2025-05-08 01:2
1,720
1
0
0
보통 삼성 클로저 하면 오승환이 먼저 떠오르는데

지금 김재윤 엄청 욕 먹던데 오승환이 김재윤보다 더 못던지는거 ??

그래도 오승환 삼성 2기때 블론도 봤지만 잘한것도 봐서.....
궁금해서 여쭤본거



팬치
2025-05-10 21:03
경기만 찍을 줄 알지 선수들은 아예 몰라서ㅋㅋ이참에 공부할까?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6,432
수포티비
05-02
1,135
296,431
한방러쉬
05-02
1,721
296,430
출석  +1
무적단폴
05-02
1,408
296,429
아이스더블
05-02
1,778
296,427
치킨와인
05-02
1,664
296,426
룸광현
05-02
1,201
296,425
에프16기
05-02
1,727
296,423
적특이라도
05-02
1,712
296,422
런런투런
05-02
1,492
296,420
아이엠어보이
05-02
1,346
296,411
출첵  +1
붉은언옵
05-02
1,113
296,370
붉은직자
05-01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