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라치오는 왜 요즘 폼이 안좋은거죠
옹박하이킥
2025-04-06 12:2
1,849
1
0
0

제가 라치오 경기 거의 다 챙겨보긴 해도 축구 보는 눈이 없는건지 공격진 결정력이 좀 아쉬운건 있어도 정확히 뭐 때문에 요새 라치오 폼이 안좋은 건질 모르겠네요.. 차우나나 노슬린은 선수 자체가 개못하는 건 맞고 타티 한명이 없다고 이러진 않을텐데

이이75
2025-04-14 11:29
dgrdg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6,262
레종프렌치블랙
04-30
1,355
296,261
호로킹
04-30
1,895
296,260
추파충
04-30
1,551
296,259
rnwndqjfu
04-30
1,368
296,258
영화볼래용
04-30
1,465
296,257
킴덕배
04-30
1,353
296,164
소맥
04-29
1,764
296,084
믈브초고수
04-29
1,117
296,083
레종프렌치블랙
04-29
1,528
296,082
버거킹존맛
04-29
1,224
296,081
옹박하이킥
04-29
1,440
296,080
호로킹
04-29
2,713
296,079
출석  +1
추파충
04-29
1,603
296,078
kim8966
04-29
3,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