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어이가 없네 에스파뇰이 원정 가서 4골차 클린시트를 한다고?
택시두라이버
2025-04-05 09:1
3,025
1
0
0

에이 상상도 못한 결말인데 이건 ㅋㅋㅋㅋ

생각보다 경기력도 좋아서 놀랐다
로베르토랑 우르코는 완전 영입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일단 강등권이랑 5점차네 잠깐만 숨 좀 터야지
이이75
2025-04-18 22:03
ㅠ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5,737
일단먹고스타트
04-25
2,519
295,736
출석  +1
옥수수털리고싶냐
04-25
2,018
295,735
출석  +1
비주류경기만간다
04-25
2,301
295,734
인쉥은마핸이지
04-25
3,044
295,656
붉은직자
04-25
1,453
295,644
ㅊㅊ  +1
블랙이태신
04-25
1,746
295,642
출첵  +1
슬레이어
04-25
1,919
295,629
붉은직자
04-25
1,744
295,601
붉은직자
04-24
1,986
295,581
놀란두
04-24
2,156
295,580
놀란두
04-24
1,496
295,579
출석  +2
수포티비
04-24
1,685
295,578
한방러쉬
04-24
2,578
295,577
아이스더블
04-24
1,931
295,576
치킨와인
04-24
1,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