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어제 골클전 4쿼터부터 봐서 다시 돌려봤는데
페리카나치킨
2025-04-15 18:2

클러치에 무디 대신 gp2 기용한걸로 얘기 많이 나온 이유가 있었네

전반전 앞선 수비 미쳤는데 공격도 그냥 기회 자체가 거의 없었던 거고 gp2를 썼던 이유를 잘 모르겠음

공격에서도 gp2 파생으로 성공한 포제션이 거의 없는데


그리고 털보련 존나 잘하네..
이이75
2025-04-20 11:21
ㅠ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4,798
실시간명사수
04-17
1,186
294,797
출석~~  +3
자판기커피
04-16
1,437
294,777
인스턴트존맛
04-16
1,972
294,775
딸배로인생배팅
04-16
1,217
294,774
믈브초고수
04-16
1,332
294,773
 +1
호로킹
04-16
1,651
294,772
rnwndqjfu
04-16
1,629
294,771
여배최고
04-16
1,244
294,698
붉은직자
04-16
2,277
294,683
슬레이어
04-16
1,449
294,642
모나미불펜
04-15
1,790
294,641
쌋건
04-15
1,098
294,640
런런투런
04-15
1,537
294,639
택시두라이버
04-15
1,362
294,638
하루2시간수면
04-15
2,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