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그러고 보면 커리는 플옵에서의 패배가
호로킹
2025-03-13 00:1
2,060
0
0
0

르브론 파이널 한번 2라 한번 레너드 한테 파이널 한번 진거말곤 없네


애초에 플옵 올라가서 파이널에서 2번 2라에서 1번진거 말곤 다 우승이니 4우승


이 둘빼곤 ... 이것도 대단하네 


마지막 우승땐 요키치 모란트 돈치치 다 이기고 올라갔으니


.... 틀러야 신리형이 너의 눈물을 닦아준다 기대해라 그동안 때린애들 적어서 보여줘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3,306
아이엠어보이
04-05
1,206
293,263
때리뿌고챠뿌지
04-04
2,602
293,255
붉은직자
04-04
1,319
293,164
옹박하이킥
04-04
1,666
293,163
호로킹
04-04
2,021
293,162
추파충
04-04
3,354
293,161
출석  +1
추파충
04-04
1,744
293,160
kim8966
04-04
1,865
293,159
rnwndqjfu
04-04
1,694
293,158
출석  +1
rnwndqjfu
04-04
2,436
293,157
또또먹자
04-04
1,488
293,156
또또먹자
04-04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