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피닉스 진짜 엉망진창이구나
신전떡볶이
2025-04-05 09:1
1,698
1
0
0

소문은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다만


이정도일줄은.. 브래들리빌 앨런 부커 전부 3점 슈터들인데 3점이 안 들어가는것도 그렇고


3점 찬스 만들어내는것고 엉망이고 그렇다고 수비가 끈덕지게 되는것도 아니고

재드래곤
2025-04-05 11:57
건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3,309
페리카나치킨
04-05
886
293,306
아이엠어보이
04-05
1,206
293,263
때리뿌고챠뿌지
04-04
2,603
293,255
붉은직자
04-04
1,323
293,164
옹박하이킥
04-04
1,670
293,163
호로킹
04-04
2,024
293,162
추파충
04-04
3,356
293,161
출석  +1
추파충
04-04
1,746
293,160
kim8966
04-04
1,866
293,159
rnwndqjfu
04-04
1,697
293,158
출석  +1
rnwndqjfu
04-04
2,439
293,157
또또먹자
04-04
1,491
293,156
또또먹자
04-04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