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라치오는 왜 요즘 폼이 안좋은거죠
옹박하이킥
2025-04-06 12:2
1,850
1
0
0

제가 라치오 경기 거의 다 챙겨보긴 해도 축구 보는 눈이 없는건지 공격진 결정력이 좀 아쉬운건 있어도 정확히 뭐 때문에 요새 라치오 폼이 안좋은 건질 모르겠네요.. 차우나나 노슬린은 선수 자체가 개못하는 건 맞고 타티 한명이 없다고 이러진 않을텐데

이이75
2025-04-14 11:29
dgrdg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3,710
뭔데뭔데니가뭔데
04-07
1,247
293,709
출석  +1
인쉥은마핸이지
04-07
1,141
293,607
출석  +1
페페루니
04-06
1,513
293,588
출첵요  +1
아몰아
04-06
2,251
293,584
이벤트  +1
kies
04-06
1,922
293,485
옹박하이킥
04-06
1,851
293,484
호로킹
04-06
1,318
293,483
호로킹
04-06
1,362
293,482
추파충
04-06
1,698
293,480
출석  +1
kim8966
04-06
1,329
293,479
rnwndqjfu
04-06
3,098
293,478
영화볼래용
04-06
1,668
293,477
킴덕배
04-06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