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칼리아리는 강등권만 안가면 그만이긴 클럽이긴 한데
호로킹
2025-03-08 09:0
1,750
1
0
0

초반에 골 넣은 비올라를 이른시간에 굳이 뺀건지 이해가 안되네....


니콜라 감독이 피콜리한테 의존이라도 하는건가

재드래곤
2025-03-08 21:53
ㅅ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3,162
추파충
04-04
3,359
293,161
출석  +1
추파충
04-04
1,748
293,160
kim8966
04-04
1,867
293,159
rnwndqjfu
04-04
1,699
293,158
출석  +1
rnwndqjfu
04-04
2,441
293,157
또또먹자
04-04
1,493
293,156
또또먹자
04-04
1,256
293,152
출석  +1
여배최고
04-04
1,558
293,151
아이엠어보이
04-04
3,773
293,150
아이엠어보이
04-04
2,280
293,103
루돌프123
04-03
2,623
293,102
밀크티라떼
04-03
844
293,101
야식은파스타
04-03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