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어이가 없네 에스파뇰이 원정 가서 4골차 클린시트를 한다고?
택시두라이버
2025-04-05 09:1
3,040
1
0
0

에이 상상도 못한 결말인데 이건 ㅋㅋㅋㅋ

생각보다 경기력도 좋아서 놀랐다
로베르토랑 우르코는 완전 영입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일단 강등권이랑 5점차네 잠깐만 숨 좀 터야지
이이75
2025-04-18 22:03
ㅠ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3,314
출석  +1
똥싸개
04-05
2,051
293,312
전반퇴근
04-05
1,446
293,311
전반퇴근
04-05
1,661
293,310
하루2시간수면
04-05
2,279
293,309
페리카나치킨
04-05
893
293,306
아이엠어보이
04-05
1,217
293,263
때리뿌고챠뿌지
04-04
2,617
293,255
붉은직자
04-04
1,343
293,164
옹박하이킥
04-04
1,679
293,163
호로킹
04-04
2,044
293,162
추파충
04-04
3,377
293,161
출석  +1
추파충
04-04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