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칼리아리는 강등권만 안가면 그만이긴 클럽이긴 한데
호로킹
2025-03-08 09:0
1,748
1
0
0

초반에 골 넣은 비올라를 이른시간에 굳이 뺀건지 이해가 안되네....


니콜라 감독이 피콜리한테 의존이라도 하는건가

재드래곤
2025-03-08 21:53
ㅅ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1,463
붉은직자
03-27
2,456
291,373
출석  +1
신전떡볶이
03-27
1,547
291,369
모나미불펜
03-27
1,671
291,368
모나미불펜
03-27
1,847
291,366
택시두라이버
03-27
2,630
291,365
전반퇴근
03-27
1,357
291,364
출석  +1
전반퇴근
03-27
2,397
291,363
하루2시간수면
03-27
2,562
291,362
출석  +1
페리카나치킨
03-27
2,232
291,361
놀란두
03-27
2,120
291,359
아이엠어보이
03-27
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