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생각해보니 신테르 존나 부럽네
똠냥꿍
2025-03-22 01:2
1,589
0
0
0


다른 세리에팀은 유망 감독들 주워먹고 탈나는데
혼자서 라치오 감독이었던 심자기 ss랭 가챠 대성공
돈 없어서 자유계약으로 긁어오는데 6할 이상이 성공


진짜 인테르는 이 시대의 럭키맨이 아닌가 싶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8,524
추울석  +1
주작리그
03-20
1,400
288,523
0플핸대세
03-20
1,366
288,451
자판기커피
03-19
1,403
288,400
에프16기
03-19
1,561
288,399
터졌다
03-19
1,620
288,398
출석  +1
런런투런
03-19
2,063
288,397
ㅊㅊㅊ  +1
주작의신
03-19
1,668
288,396
역배의쓴맛
03-19
1,770
288,395
순살자이
03-19
1,326
288,394
jisongyo
03-19
1,704
288,393
쌋건
03-19
2,482
288,023
자판기커피
03-18
1,264
288,001
버거킹존맛
03-18
2,597
288,000
옹박하이킥
03-18
1,541
287,999
출석!  +1
호로킹
03-18
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