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생각해보니 신테르 존나 부럽네
똠냥꿍
2025-03-22 01:2
1,593
0
0
0


다른 세리에팀은 유망 감독들 주워먹고 탈나는데
혼자서 라치오 감독이었던 심자기 ss랭 가챠 대성공
돈 없어서 자유계약으로 긁어오는데 6할 이상이 성공


진짜 인테르는 이 시대의 럭키맨이 아닌가 싶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9,117
아이엠어보이
03-22
3,792
288,659
붉은직자
03-20
2,103
288,532
게스트차단
03-20
1,563
288,531
프라닭
03-20
1,349
288,529
여배최고
03-20
1,505
288,528
비오비타
03-20
1,058
288,526
황금빤쮸
03-20
4,123
288,525
출석  +2
루돌프123
03-20
1,099
288,524
추울석  +1
주작리그
03-20
1,407
288,523
0플핸대세
03-20
1,376
288,451
자판기커피
03-19
1,411
288,400
에프16기
03-19
1,566
288,399
터졌다
03-19
1,629
288,398
출석  +1
런런투런
03-19
2,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