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렇게 순위 굳으면 가스입장에선 ㄱㅊ하긴해요
kim8966
2025-02-22 00:4
1,820
0
0
0

1등 쓱 

2,3등 LG 모비스 경합


이라고 보면 가스는 1,4,5블럭에 안착할 확률이 높은데 

LG 모비스랑하는거보다야 쓱 KT가 더 할만하다는 마인드이긴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7,460
똥싸개
03-17
1,939
287,459
택시두라이버
03-17
1,536
287,458
전반퇴근
03-17
1,569
287,455
페리카나치킨
03-17
1,601
287,454
출석  +1
페리카나치킨
03-17
1,378
287,453
놀란두
03-17
1,489
287,452
킴덕배
03-17
1,420
287,451
여배최고
03-17
1,380
287,450
아이엠어보이
03-17
1,713
287,449
아이엠어보이
03-17
1,427
287,299
실시간명사수
03-16
1,449
287,224
붉은직자
03-16
1,185
287,196
붉은직자
03-16
1,373
287,115
레종프렌치블랙
03-16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