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챔스랑 리그 일정 원래 이정도였어요??
옹박하이킥
2025-02-22 00:4
2,195
1
0
0


오늘 챔스 대진 나와서 몇몇 팀들 일정 보는데

어떻게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한경기가 더 있을 수가 있지 싶은데

원래 예전에도 이런 일정 있었어요??
두 팀 다 한 국가 안에서 경기 있는거라서 이동시간이 엄청 길진 않아서 다행인데 
24시간도 안에 두경기 연속하려면 진짜 한경기는 풀 로테 돌려야하는거 아닌가요??
이이75
2025-02-22 00:52
khkjh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7,459
택시두라이버
03-17
1,535
287,458
전반퇴근
03-17
1,569
287,455
페리카나치킨
03-17
1,601
287,454
출석  +1
페리카나치킨
03-17
1,377
287,453
놀란두
03-17
1,488
287,452
킴덕배
03-17
1,419
287,451
여배최고
03-17
1,380
287,450
아이엠어보이
03-17
1,713
287,449
아이엠어보이
03-17
1,427
287,299
실시간명사수
03-16
1,449
287,224
붉은직자
03-16
1,185
287,196
붉은직자
03-16
1,373
287,115
레종프렌치블랙
03-16
1,152
287,114
옹박하이킥
03-16
2,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