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렇게 순위 굳으면 가스입장에선 ㄱㅊ하긴해요
kim8966
2025-02-22 00:4
1,823
0
0
0

1등 쓱 

2,3등 LG 모비스 경합


이라고 보면 가스는 1,4,5블럭에 안착할 확률이 높은데 

LG 모비스랑하는거보다야 쓱 KT가 더 할만하다는 마인드이긴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7,992
또또먹자
03-18
2,396
287,991
영화볼래용
03-18
1,533
287,988
영화볼래용
03-18
1,099
287,987
킴덕배
03-18
1,811
287,986
여배최고
03-18
1,555
287,984
아이엠어보이
03-18
1,760
287,465
신전떡볶이
03-17
2,907
287,463
출석  +1
신전떡볶이
03-17
1,524
287,462
설사약
03-17
1,556
287,461
모나미불펜
03-17
2,583
287,460
똥싸개
03-17
1,945
287,459
택시두라이버
03-17
1,544
287,458
전반퇴근
03-17
1,574
287,455
페리카나치킨
03-17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