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렇게 순위 굳으면 가스입장에선 ㄱㅊ하긴해요
kim8966
2025-02-22 00:4
1,815
0
0
0

1등 쓱 

2,3등 LG 모비스 경합


이라고 보면 가스는 1,4,5블럭에 안착할 확률이 높은데 

LG 모비스랑하는거보다야 쓱 KT가 더 할만하다는 마인드이긴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6,285
버거킹존맛
03-14
1,197
286,284
호로킹
03-14
1,848
286,283
추파충
03-14
1,776
286,282
rnwndqjfu
03-14
1,530
286,281
또또먹자
03-14
1,130
286,280
여배최고
03-14
816
286,082
실시간명사수
03-13
1,442
286,078
재드래곤
03-13
1,304
285,931
붉은직자
03-13
1,870
285,799
네발짐승
03-13
1,589
285,707
버거킹존맛
03-13
1,507
285,706
버거킹존맛
03-13
913
285,705
옹박하이킥
03-13
1,938
285,703
추파충
03-13
1,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