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웸비는 팀 성적때문에 퍼스트는 힘들지
라바왕
2025-02-18 15:5
1,208
1
0
0

퍼스트는 팀성적은 많아봐서 가능성 없고

12위인데 위로 올라갈 가능성은 낮고 포틀한테도 잡힐수 있음
세컨도 힘들수 있고 서드정도 가능성 있는데 팀 성적 더 떨어지거나 하면 그것도 쉽지 않음
나는다아놩
2025-02-18 22:15
뭐라노 ㅋㅋㅋㅋ 뭔느바 알긴아나 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4,125
십자수포
03-09
1,572
284,124
십자수포
03-09
1,431
284,123
인쉥은마핸이지
03-09
1,397
284,120
아이엠어보이
03-09
1,571
283,714
붉은직자
03-08
2,166
283,637
옹박하이킥
03-08
2,487
283,636
옹박하이킥
03-08
2,138
283,634
추파충
03-08
2,261
283,632
kim8966
03-08
1,955
283,631
출석  +1
kim8966
03-08
2,118
283,630
rnwndqjfu
03-08
2,239
283,629
또또먹자
03-08
2,241
283,628
영화볼래용
03-08
2,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