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칼리아리는 강등권만 안가면 그만이긴 클럽이긴 한데
호로킹
2025-03-08 09:0
1,753
1
0
0

초반에 골 넣은 비올라를 이른시간에 굳이 뺀건지 이해가 안되네....


니콜라 감독이 피콜리한테 의존이라도 하는건가

재드래곤
2025-03-08 21:53
ㅅ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83,634
추파충
03-08
2,271
283,632
kim8966
03-08
1,963
283,631
출석  +1
kim8966
03-08
2,126
283,630
rnwndqjfu
03-08
2,243
283,629
또또먹자
03-08
2,247
283,628
영화볼래용
03-08
2,406
283,627
영화볼래용
03-08
2,574
283,626
킴덕배
03-08
1,811
283,625
여배최고
03-08
1,514
283,616
아이엠어보이
03-08
1,140
283,260
출첵  +1
트윈
03-07
1,785
283,170
붉은직자
03-07
1,757
283,092
페리카나치킨
03-07
2,463
283,090
터졌다
03-07
1,544